안녕하세요 윤리뷰에요~1

저는 지난번 포스팅때 말씀 드렸던

스타필드 고양~!

안에 있는 '아쿠아 필드'를 다녀온 후기를 말씀드려볼까해요~!


아쿠아필드는 고양 스타필드 4층에 위치해있어요!

안에 안내도가 친절히 많이 배치되어있으니 금방 찾으실 수 있어요!


가격은 다음과 같이 주중,주말/대인,소인으로 구분되어있어요!


착한 가격은 아니죠??

저희도 너무 비싸서 가지말까했는데...


홈페이지를 이용해서 예약 후 이용하면 대인 기준 만육천원에 이용할 수 있어요~!(4천원 dc!)


하지만 당일예약이 안되서ㅠㅠㅠㅠ 저희는 그냥 갔는데...!


아니?! 고양시민 & 개띠해를 맞이하여 개띠 는 10% 할인을 해줘서 이천원 할인 받았네요~!(본인에 한하여)


내부로 들어갔더니

찜질복을 받았어요!

찜질복과 땀수건을 주는데 땀수건을 주는 이유는 찜질방 안으로 사우나의 수건 반입이 금지에요~!


그리고 주머니 분실물 방지를 위해서인지 찜질복에 주머니가 없더라구요 ㅠㅠㅠ알고 가세요~!


그리고 36개월 미만 영유야는 입장료를 안받는 대신 따로 찜질복을 빌리셔야합니다! 참고~!



내부가 엄청 고급스럽고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뤠잇~!


그중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건

풋스파~!


야외와 연결된 장소에서 따뜻한 물에 발을 담구고 오는 곳이에요!


밖이 엄~청 추웠는데 뜨뜻하게 발을 담구니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앞에 깔깔이처럼 생긴 외투 구비되어 있습니다!ㅎㅎ 굿!



그리고 찜질방의 꽃은 먹거리죠!


식혜와 핫바!


내부에서 결제가 필요한것들은

(안마의자,매점,식당,자판기,아이들 탈것 놀이기구)

모두 번호키를 이용한 후불 정산이에요!


정산 안하면 신발장이 안열리는 그런 시스템?!

꼭 계산하면서 쓰세요! 훅갑니다!ㅋㅋㅋ



이게 찜질방 내부 천장이라고 하면 믿기시나요..?


3D아트방이였나..?

저도 이름이 기억이 안나서 그냥 오로라방이라고

부르며 놀던 곳인데 천장에 3D영상이 흐르면서

 분위기가 완전 굿이에요~!




아! 그리고 내부에 키즈존도 크게 있고 릴렉스룸으로 TV시청하면서 잘 수 있는 공간도 있는데

각 취향따라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놀러오면 좋을듯합니다~~!



스타필드 안의 아쿠아필드!

완전 강추드립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