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도 맛집 소개하려는

맛집view입니다!

 

맛집 소개 전에 먼저

 

 

 
눌러주세요!
 
 
 

대략적인 위치인데

골목 길을 돌아들어가야되서

'카카오 맵'에 친절히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찾기 편하실 것 같아요!

 

 

저는 원래 짠지를

가게에 가서 처음 먹어본게 아니라

배달의 민족 어플을 이용해서

주문으로 먼저 접해봤습니다!

 

이미 맛은 검증되었던 상태라

고민 없이 찾아갔던 강릉 맛집

'짠지'

메뉴판입니다!

아무래도 직접 와서 먹는게

배달팁이 빠져서 그런지 더 저렴하게 느껴지네요!

그리고

2인이라면 세트메뉴를 먹는게 더 괜찮은 것 같아서

저는 짠지 1번 세트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남자 2인이라면

짠지 3번도 충분히 먹을 수 있을듯하네요 ㅎㅎ

 

간단한 밑 반찬과

기본 셋팅이 나왔습니다!

 

세트메뉴에 언급 되어있던

양푼이 밥!

 

그냥 밥 위에

계란 후라이가 올라가있지만

저에겐 김치찌개 먹을때

꼭 필요한 구성요소입니다!

 

김가루는 더 달라고 말 할 필요 없이

테이블마다 통으로 셋팅 되어있어서

눈치 볼 필요 없이 많이 많이 뿌려서 먹었네요!

 

 

먼저 나온 짠지찌개!

 

한번 끓여서 나오지만

직접 먹기 좋게 준비 된

가위로 한번 자르고 나면

직원분이 오셔서

친절히 잘 익었는지 확인해주시네요!

 

그리고 먹으면서 말씀해주신건데

짠지는

밥과 육수는 부족하면

리필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안해도 양이 충분..)

 

 

블로그에 올리려는걸

어떻게 아셨는지

굉장히 먹음직스럽게 나왔네요 ㅎㅎ

 

 

총평: 단순히 찌개가 굉장히 맛있다! 얼큰,순한맛 두가지로 고를 수 있는데

얼큰한 맛을 골랐는데 맵진 않아서 개인적으로 아쉽다!(아비꼬 매운맛 4단계 이상 먹는 사람 기준)

그리고 세트 메뉴로 함께 나온 달걀말이는 블로그 용으로 굉장히 포스팅을 꽉 채워주지만

그냥 soso..

그 외엔 찌개도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가격도 착한편!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