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리뷴입니다!

 

글 시작하기 전에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이번에
집에서 뒹굴거리다가
매운 음식이 땡겨서
야식 거리를 찾던 중
 
오돌뼈가 먹고 싶어서
배*민에 들어가보았습니다!
 
 
그 중 강릉 오돌불닭발이라는 곳이
눈에 들어와서 살펴보았습니다-
 
 

배달의 민족 어플 내부 사진

 

메뉴는 굉장히 심플하네요!

세트 메뉴도 있는데

 

저는 그냥 간단히 오돌뼈만 먹기 위해

상기 메뉴에 보이는

오돌뼈+주먹밥을 주문하였습니다!

 

배달팁까지 포함해서 총 17000원 결제했네요!

 

 

주문 후 20분?30분?만에

 굉장히 빠르게 도착해서

배달 음식으로써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메인 오돌뼈

 

오돌뼈가 양이 적지도 않고

처음 주문할때 매운맛/덜 매운맛 중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애매하지 않고 제가 딱 좋아하는

매운맛이었습니다!

 

그리고 주먹밥!

 

위 사진과 다르게 간이 된 밥이랑

김가루만 옵니다!

 

제가 따로 참치 한캔 따서 넣고

마요네즈 뿌린건데

 

개인적으로 마요네즈까진 괜찮은데

참치를 넣으니 오돌뼈와 맛이 섞여서 비추네요ㅠㅠ

 

그냥 처음 온 그대로 비벼서 드시는게 깔끔할 것 같습니다!

 

 

 

 

한줄평: 15000원! 배달팁 2000원을 제외하고 보면

나름 착한 가격에 속하고 매웃맛 중수인 나에겐 딱 좋은 매운맛!

남1 여1이 먹었는데 좀 남겼을 정도의 양이다

★★★☆☆

 

 

강릉에 지점이 두군데 있는건지

아니면 그냥 동명의 상호인지 모르겠지만

다음 검색에는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배달 전문점이 아니라면 다음에 한번 찾아가봐야겠네요 ㅎㅎ

오늘의 맛리뷰는 여기까지!

+ Recent posts